[ 요리 ]

팔도냉라면 ( 팔도비빔면 + 냉면육수 )

0.1PERCENT 2021. 7. 15. 11:08
반응형

팔도냉라면


폭염 속 나의 속을 위로해줄 수 있는 건
시원한 면요리.

중국냉면?
밀냉면?
함흥냉면?
평양냉면?

집에 있던 냉면 육수에
비빔면을 넣어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.


팔도냉라면 재료.

* 팔도비빔면 2개
* 냉면육수 1개
* 수육 ( 돼지 뒷다리살 )
* 오이채


팔도냉라면

성인 남자는 비빔면 2개는 먹어야겠죠.
그래서 묶음이 5개인가요? 2
번에 4 봉지를 먹었는데

1 봉지가 남았으니깐 더 사야겠다?
이런 심리로~ WoW.
기업은 다 계획이 있었군요.


1.5개는 냉라면 0.5개는 비빔면으로 준비하였습니다.


0.5개 팔도비빔면

솔직히 오이, 수육 빼고
김에 싸 먹는 게 지금까지 먹어본 것 중에
제일 괜찮은 것 같네요.



팔도냉라면

팔도비빔면 + 냉면 육수

냉면 육수가 진해서 물 비율을 개인 입맛에
맞게 조절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
저한테는 육수 300ml에 물 100~150ml가
괜찮은 것 같더라고요.

이렇게 출시하면 팔도 매출 20% 상승 예감!!
조리하기도 간단하고 무엇보다 맛이...
솔직히 매우 괜찮았어요.
겨자까지 넣었다면 완벽했을 것 같네요.

 



팔도냉라면

쫄깃한 면발에 시원하고 매콤한 냉면 육수.
여기에 수육과 오이가 잘 어울렸지만
고추 송송과 시큼한 무생채가 들어갔다면
완벽에 가깝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^^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