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숨은 맛집 & 솔직리뷰 ]

강동구 순댓국 맛집 [ 꿀꿀 진순대 ] 솔직 리뷰!!

0.1PERCENT 2021. 7. 16. 11:43
반응형

강동구 순댓국 맛집 

[ 꿀꿀 진순대 ] 솔직 리뷰!!

 

 

 

 

[ 꿀꿀 진순대 ] 매장 내외부.

 

델타 변이 바이러스 유행이라

사람이 없는 시간대에 방문하였습니다.

 

 

 

 

[ 꿀꿀 진순대 ] 메뉴.

 

일반 순댓국과 다른 점.

돼지 육수가 아닌 한우 육수.

수향미 쌀밥.

이렇게 2가지이네요.

 

투뿔 한우 소뼈를 우려내어 만든 순댓국이라니새로우면서 고급진 느낌이 있네요.

 

 

 

 

[ 꿀꿀 진순대 ] 한우 사골 순대국.

 

가격은 8,000원

고급진 이미지가 여기서도 나오네요.

정수기 물이 아닌 생수 한 병이 나왔습니다.

전체적으로 음식점 위생이

매우 청결하다는 느낌을 받았는데

반찬들도 깔끔하게 나오는 것 같네요.

 

 

 

[ 꿀꿀 진순대 ] 한우사골 순대국.

 

돼지 사골의 뽀얀 국물이 아니더라고요.

 

 

 

 

[ 꿀꿀 진순대 ] 한우사골 순대국.

 

저만의 소스 만들기 [ 새우젓에 다대기 ]

고추기름이 있어다면 좋았을 텐데

없어서 조금 아쉬웠네요.

 

 

 

 

[ 꿀꿀 진순대 ] 한우사골 순대국.

 

돼지 사골의 육수보다 가벼운 느낌이

있었고 돼지 특유의 냄새가 없어

전통 순댓국을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

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순댓국입니다.

 

음식점 내외부가 깔끔하고 위생 상태도

청결하고 맛도 깔끔하네요.

 

하지만 저처럼 기름진 음식을 좋아하고

아재 느낌이 있고 전통 순댓국을

선호하시는 분들이면 조금

안 맞을 수도 있습니다.

 

개인적으로는 [ 하남순대국 ]보다 맛있는 

순댓국이 어디 있을까 찾아보러 왔다가

그리움만 남겨놓고 나를 잊었나
벌써 나를 잊어버렸나
아 이별이 그리 쉬운가
세월 가버렸다고 이젠 나를 잊고서
멀리 멀리 떠나가는가
아 나는 몰랐네 그대 마음 변할 줄
난 정말 몰랐었네
오 나 너 하나만을 믿고 살았네
그대만을 믿었네
오 네가 보고파서 나는 어쩌나
그리움만 쌓이네
그대 지금 그 누구를 사랑하는가
굳은 약속 변해 버렸나
예전에는 우린 서로 사랑했는데
이젠 맘이 변해버렸나
아 이별이 그리 쉬운가
세월 가버렸다고 이젠 나를 잊고서
멀리 멀리 떠나가는가
아 나는 몰랐네 그대 마음 변할 줄
난 정말 몰랐었네
오 나 너 하나만을 믿고 살았네
그대만을 믿었네

 

 

 

 

[ 꿀꿀 진순대 ] 한우사골 순대국.

 

저하고는 잘 맞지는 않았지만맛있고 건강한 한 끼를 한 것 같아감사함을 느낍니다.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