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숨은 맛집 & 솔직리뷰 ]

하남시 신장시장 [ 바우네 나주곰탕 ]

0.1PERCENT 2021. 7. 9. 13:09
반응형

하남시 신장시장

[ 바우네 나주곰탕 ]

*체인점



[ 바우네 나주곰탕 ]

하남시 신장 시장 초입에 위치한 바우네 나주곰탕.
항상 손님들이 붐비는 곳.
식사 시간대를 피해 오전 11시쯤에 방문했습니다.


 

[ 바우네 나주곰탕 ]

 

메뉴판.
바우네 정식 - 10,000원
( 곰탕 + 수육 )




[ 바우네 나주곰탕 ]

 

식당 내부에는 대략 6~7 테이블 정도
있는 것 같네요.




[ 바우네 나주곰탕 ]

 

바우네 정식 - 10,000원
( 곰탕 + 수육 )
반찬은 무김치 빼고 다 맛있어요.
무김치는 젓갈 냄새가 강한 것 같아
저한테는 익숙하지 않은 맛이네요.



[ 바우네 나주곰탕 ]

 

수육에 부추 무침.
부추 무침 완전 맛있어요. 완전!!
수육에 간장은 잠시 잊어주세요!
부추 무침 환상적인 맛에 순삭 했네요.



[ 바우네 나주곰탕 ]

 

뽀얀 국물 속 반전!



[ 바우네 나주곰탕 ]

 

뽀얀 국물 속 반전!
부드러운 고기가 이렇게 많이 들어있다니
부추 무침과 같이 먹을 수 있어
더 좋았네요.



[ 바우네 나주곰탕 ]

 

뽀얀 국물 속 반전!
간장 소스가 있으니 한 번은
먹어보자 하고 찍어봤네요.

부추 무침과 드세요.^^



[ 바우네 나주곰탕 ]

수육의 고소함과 부추 무침의 상큼함의
조화가 매우 좋았고 곰탕에 들어있는 수육 또한
부드럽고 촉촉하여 맛있었습니다.

오랜만에 맛있는 한 끼 식사를 하였네요.
개인적으로 체인 음식점은
숨은 맛집 컨셉과 맞지는 않지만
맛집인 것은 확실한 것 같아서
올리게 되었습니다.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