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숨은 맛집 & 솔직리뷰 ]

아차산역 맛집 IKH MONGOL RESTAURANT [ 몽골식당 ]

0.1PERCENT 2021. 7. 9. 10:11
반응형


IKH MONGOL RESTAURANT

[ 몽골식당 ]



 

IKH MONGOL RESTAURANT

몽골 전통 음식점.
오늘은 전에 양갈비를 먹고 있을 때
제 뒤에 있던 몽골분들이 시켜 먹었던
메뉴를 먹어보겠습니다.





IKH MONGOL RESTAURANT

몽골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인테리어.



IKH MONGOL RESTAURANT

메뉴판.

* 초이완
전에 몽골분들이 맛있게 먹고 있었던 음식.

* 몽골 전통 만두 ( 양고기 )
인근 다른 몽골 음식점에서
맛있게 먹었던 양고기 만두.

* 구운 양갈비개인적으로 소고기보다
더 좋아하는 양갈비.



* 초이완

 

몽골식 볶음면 + 소고기 + 야채.
또띠아 식감에 굉장히 두꺼운 면.
맛은 있었으나 개인적으로 두꺼운 면은
쳐다도 안보는 성향이라 손이 안 갔습니다.

 

* 몽골 전통 만두

 

만두피가 초이완의 면과 매우 흡사했습니다.
그나마 만두피 안에 양고기와 육즙이 풍부해서
괜찮게 먹었네요.
그리고 만두는 인근 몽골 음식점인
[ 아이락하우스 ]가

만두피가 얇아 더 맛있는 것 같네요.



* 구운 양갈비

 

너무 맛있게 먹었던 양갈비 그래서 재주문.
초이완 먹을 때 기름지고 두꺼운 밀가루 때문에 불편했었는데
오늘 나온 양갈비에도 지방이 많이 붙어 있네요.
맛있게는 먹었지만 전체적으로
오일리해 살짝 아쉬웠네요.
이 또한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^^

반응형